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전 세계 사람들과 쉽게 연락할 수 있는 능력이 바로 페이스북이 큰 인기를 끄는 요인이다.
Facebook을 마케팅 캠페인의 핵심 구성 요소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스팸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넘치게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필터를 사용하면 스팸이 나타나기도 전에 스팸을 차단할 수 있다.
관리자 권한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필터링할 필터에 키워드를 넣을 수 있다.
페이지 대신 그룹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페이스북 그룹은 사람들이 더 많이 교류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또한 그룹과 페이지를 사용하여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허용할 수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의 핵심은 매출을 늘리는 것이다.
따라서 월말까지 일정량의 매출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페이스북이 좋아하는 모든 것들로부터 실제로 약간의 수입을 얻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들은 별 의미가 없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재평가한다.
방문객을 구독자로 전환하여 일부 콘텐츠를 구독자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훌륭한 방법.
페이스북 페이지 중 팔로워로 제한되는 부분이 있다면 캐주얼한 방문자는 등록 가능성이 높아진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콘텐츠가 숨겨질 때 SEO를 잃게 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숨겨진 콘텐츠의 양을 제한한다.
페이지에 대한 토론을 전개하여 노출을 늘리십시오.
구독자들은 그들이 따르는 브랜드와 연관되는 것을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사회가 당신의 결정을 돕도록 함으로써 이것을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무엇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지 물어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가능하다면, 당신의 모든 의견을 주의 깊게 고려해서 각각의 의견에 대한 반응을 만들어내라.
이것은 받은 편지함 메시지와 메인 페이지에 남아 있는 메시지에 응답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많은 일과 땀을 필요로 하지만 고객들은 고마워할 것이다.
페이지에서 공개 포럼을 진행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게시물 안에서 한 가닥의 대화가 시작된다면, 자연스럽게 계속되도록 하라.
삭제 후 또는 지나치게 통제하는 것은 부정성을 당신에게 향하게 할 수 있다.
게시된 내용이 불쾌하게 해석될 수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개입하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실제 Facebook 프로필에 리뷰를 게시할 것인지 물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제품의 품질을 보여줄 것이고 당신에게 변화가 필요한지 아닌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 벽에서 만족한 고객들의 생각을 본다면, 잠재 고객들은 구매를 더 많이 할 것이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직접 수행할 수 없는 경우 도구를 통해 업데이트를 예약하십시오.
가입자가 일반적으로 온라인 상태일 때 업데이트를 공유하려면 품질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몇 가지 다른 스케줄링 도구를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의 게시물이 다양한지 확인하되, 항상 주제에 집중하라.
응, 브랜드와 관련된 콘텐츠를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든 게시물이 같은 것처럼 보이길 바라지는 않을 거야.
독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혁신적인 방법을 찾아라.
아마도 그것은 사진 에세이를 의미하거나, 청중에게 질문하는 글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은 중요하다.
지식이 많으면 많을수록 다른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페이스북에 대한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알지 못하는 것들을 사이트의 헬프센터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경쟁사보다 상당히 유리할 수 있다.
페이스북이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할 때다.
당신이 중소기업이든 창업이든 간에, 이 마케팅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회사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