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품질의 웹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



많은 사람들이 웹 디자인 전문가가 되기를 원한다.


대부분의 보통 사람들은 웹 디자인에 마법사가 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투자할 수 없으니, 용기를 내어 여기서 배운 간단한 기술을 사용하여 필요한 결과를 얻으십시오.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경우 다른 브라우저에서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선호하는 브라우저에서 보고 있는 것이 다른 선택 브라우저에서 보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은 항상 가능하다.


사람들이 사용하는 모든 인기 브라우저를 조사하고 그에 따라 디자인을 조정하십시오.


또한, 친구들과 가족들에게도 사이트를 확인해 보라고 요청하라.


다른 운영체제가 차이를 만드는지는 절대 알 수 없다.




라이브로 전환하기 전에 웹 사이트를 NoScript와 비교하여 테스트하십시오.


Firefox에서 사용할 수 있는 NoScript 확장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여전히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에 적절한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구매 주문서와 같은 일부 사항은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사용자가 쉽게 취소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조치에는 양식 작성, 전자우편 통지 또는 뉴스레터 등록, 다양한 주제 또는 기록 보관에 대한 사이트 검색 등이 포함될 수 있다.


방문객들이 연락처 제공 등 관심 없는 행동을 취소할 수 없다면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느끼고 아무것도 사지 않을 것이다.




사이트 설계의 배경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어떤 사이트들은 움직이는 GIF 배경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때로는 훌륭할 수 있지만, 다른 때에는 당신의 텍스트를 읽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사이트와 경쟁하지 않고 사이트와 조화를 이루는 배경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방문자들은 여러분의 자료가 훨씬 더 접근하기 쉽고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방문객이 자주 돌아오도록 유도하기 위해 옵트인 뉴스레터를 만드십시오.


고객이 귀하의 사이트로 돌아갈 수 있도록 중요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등록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의 사이드바는 가입 양식에 이상적인 위치이며, 당신은 등록한 사람들 위에 반드시 있어야 한다.


특별히 요청하지 않은 사람에게 뉴스레터를 배포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수신자가 짜증을 낼 수 있다.




이전 IE 버전에 맞게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Internet Explorer를 싫어한다고 말할지 모르지만, 그들 중 대다수는 여전히 그것을 사용한다.


IE는 일부 현대적인 설계 요소를 잘 표현하지 못하므로, 해결책이 필요할 수 있다.


예를 들면 IE를 꽤 오랫동안 괴롭혔던 짜증나는 "박스 모델 버그"가 있을 것이다.




웹사이트에서 적절하고 고품질의 메타 태그를 사용하는 것은 적절한 웹 디자인과 더 많은 트래픽을 끌어들이는데 매우 중요하다.


양질의 메타 태그는 검색 엔진들이 당신의 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인식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에서 성능이 저하되고 당신이 부적절하거나 잘못된 생각을 가진 메타 태그를 사용하는 경우보다 방문자가 더 적다.




항상 선명하고 읽기 쉬운 글꼴을 선택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이 사용하는 글꼴로 당신의 사이트의 전문성을 판단한다.


만화 산과 같은 일부 글꼴은 멀리하고 싶은 글꼴이다.


고유 글꼴은 대부분의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디폴트되는 경향이 있다.


이렇게 되면 안 좋아 보일 수도 있다.




가입할 수 있는 뉴스레터가 있어 웹 디자인에 대해 계속 알려준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목표를 놓치면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하고, 여러분이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좋다.


경험 수준과 상관없이, 뉴스레터는 모든 웹 디자이너들에게 가치가 있다.




이제 웹 디자인에 대해 배운 모든 정보로, 여러분은 이 주제에 대해 훨씬 더 자신감을 느껴야 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또는 당신 자신의 사업을 위해 웹사이트를 디자인함으로써 좋은 수입을 얻을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